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스크랩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http://www.hmzxinwen.com/news/21281
발행일: 2019/12/21  한민족신문
“조국수호 검찰개혁” 위한 서초달빛집회 개최

‘함께 조국수호 검찰개혁'에서 주최하는 ‘서초달빛집회’가21일 토요일, 5시에 대검찰청 앞에서 개최된다. 이번 집회에서는 조국 전 장관 일가에 대한 전례없는 억지수사와 경찰을 상대로 한 증거물 강탈 등을 비판하고 국회를 향해 공수처와 검경수사권 조정 법안의 조속한 통과를 촉구할 예정이다.

 

주최측은 조 전 장관과 가족에 대한 수사뿐 아니라 유재수 사건 관련해서도 조 전 장관 관련이라며 확인되지 않은 검찰 발 보도가 계속되고 있음에 깊은 우려를 표명했다. 명백한 불법행인 검찰의 피의사실공표가 공공연하게 이루어지고 있음에도 단 한 건도 기소되지 않고 있으며 국무총리실과 청와대 등을 마구잡이식 압수수색을 하는 등 남용하는 검찰권력에 대한 개혁과 견제는 필수불가결한 조치라고 밝혔다.

 

이에 국회는 즉시 정쟁을 멈추고 법안 통과에 힘을 보태줄 것을 요구하며 언론에 대해서도 추측보도가 아닌 정확한 사실만을 공정한 논거로 보도해 주기를 요청했다.

 

이번 주 서초달빛집회에서는 시민들의 자유발언과 구호, 동영상 상영 등이 이어지며 기존 사회자군단에 프로레슬러 겸 방송인 김남훈 씨가 합류하여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주최 측은 연말을 맞아 추워진 날씨와 멀리 지방에서 참여하고 계신 시민들을 배려하여 집회 시간을 한 시간 당겨 4시 30분에 사전행사, 5시에 본 행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말은 추위가 예상되므로 두터운 옷과 핫팩 등 대비를 부탁드린다며 깨어있는 시민 여러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뜨거운 열정으로 서초동을 가득 채워주기를 당부했다.

/전길운 기자

 



기사 출력  기사 메일전송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

사진작품

미술작품

한중방송 라디오방송
음악감상
사진은 진실만 말한다
방습거울

 가정여성 

한민족여행사

 동포사회 

TV광고

영상편지

한민족신문 韩民族新闻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